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영포티들은 착하고 순하다 문제는 쉬었음 새끼들

민소선
댓글: 49 개
조회: 2236
추천: 25
비공감: 1
2026-06-25 09:51:49
아이온1 때부터 영포들은 
남들 도와주고 퀘스트도 같이 하고
잘못하면 기다려주고 그랬지
문제는 이 씨밯 쉬었음 개 좁밥 새끼들이
그 볗신같은 로스트아크 하다온 떨거지
쉬었음 새끼들이 문화를 망치고 있는거야
제발 그냥 아이온2 하지말고 로스트아크 하러 가라
호치싸움대전도 지금 쉬었음 새끼들이야 다들 보면

Lv3 민소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