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도박 베팅하는 투기장 안나오냐

백현
댓글: 5 개
조회: 227
추천: 1
2026-06-26 11:16:30
예전에 테라에 있던 시스템인데

원형경기장에 보스몹 둘이 등장해서 둘이 대결함

유저들은 둘중에 하나에 베팅함

배당에 따라 경기끝나면 배당받음


테라 시즌겜이었는데 시즌중반 이후엔 사람들 할거없어서 죄다 거기에 가있음ㅋㅋㅋ

거기서 아재들 야구경기 보는거마냥 수다떨면서 베팅하고 그러는거 보고있으면 재밌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