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작진이 생각이 있으면 템업글방식을

만년의사랑
조회: 252
2026-06-27 07:37:04
지금처럼 트리 형식으로 바꿀거였으면

인던템 +신규성역 재료 = 신규성역 딱클만 가능할정도스펙

기존성역 완제 + 신규성역 재료 = 신규성역 극딜팟 가능할정도스펙

유일 Pvp전용장비 + 신규성역 재료 = 상위급병 또는 1-2성장교 수준

영웅 pvp전용장비 + 신규성역 재료 = 3성장교이상 바라볼정도

그리고 유일트리에서 영웅트리로 갈아타려면 대량의 신규성역 재료 + 다량의 키나가 소모

되게끔 했어야함


그리고 기존 응기룡은 pvp전용템이나 pve전용템우로 선택할기회주고 상위 업글시 필요한 재료를 극소량으로 셋팅하고

Pve템과 pvp템의 차이를 명확히 해야함

Lv31 만년의사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