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같은 날에도 싸움을 유발하는 자들은 3대가 ㅈ돼야한다고 생각함

아이콘 논리력
댓글: 6 개
조회: 166
2026-06-25 09:42:55
오늘 한국 월드컵 경기도 있고
6.25 전쟁 순국선열 나라를 희생하시고 아직도
살아계시는 지금의 우리나라를 있게한 분들을 기리는 날로써

계속해서 호치간 분탕, 싸움 유발, 게시판 흐리는 새끼들은
3대가 멸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면 개추


바로 안옴
3대 폐가망신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다가옴
인과응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