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르카나 3차 통수 예정된 수순 아냐?

가운대다리
댓글: 3 개
조회: 205
2026-06-26 09:48:48
겜이 고착화 되는걸 막으려고 스티 스킬을 25랩까지 올린다 했잖아??

그럼 스킬랩도 안올릴 보장이 없는거 아냐?

20랩 3 옵션인 걸, 24랩 4옵션 주면서 옵션 자체를 하나 늘려버리면,

지금 아르카나 어차피 다시 다 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그때도 "무조건 다시 할 필요는 없는 거니 거짓말은 아니잖아요 ^^?"

이러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