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은 애초에 남툴컷 600+ 로 제한 걸어야함

아이콘 논리력
댓글: 3 개
조회: 402
2026-06-25 09:51:52
랏 치유니
랏 호법이니
랏 살성이니 그런거 꺼지시고

걍 템렙 제한말고 남툴로 했어야함
그게 맞다고봄

나 걍 새벽에 출근전 일어나서 600+ 공방 들어가서 걍함

호법 둘만 있어도 깬다던데
우연히 같은 섭 애가 있었고 내가 악몽 1위 치유라서 껴주더라

원래 호법 둘로만도 충분히 깬다드라

분발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