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규 정착 못하는거라 서버 분위기 십창은 기존 유저, 그섭 상위들이 정신적으로 애들이라 그런거임등신인거임

토땡이
댓글: 6 개
조회: 241
2026-06-26 08:37:16
다 남주니 해줘해줘 니들이 좀 해줘라

사회생활 안해본거 너무티나 주변 운동이나 다른 취미 동호회 하나 가봐라 어떻게 하는지 거기서 망하는 동호회 안망하는 동호회 차이를 봐 다 같은 운동하는데 그냥 구성원 역량이 구린거야 재밌게 활성화 될 곳은 다된다 어차피 물론 누군가의 노력과 희생이 있으니 가능하지만

뭘 게임 탓하고 있어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