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하우징 만들때 개연성은 좀 만들어줘라

새로운뚝배기
댓글: 5 개
조회: 299
추천: 4
비공감: 1
2026-06-27 10:26:14
천족 스토리 상 유저는 현재 천족땅에 계속 머무르면서 거주하는게 아닌 방벽 너머 낙원으로 이주하는게 목표인데 걍 아무 설명없이

짜잔 여러분들은 집을 마련햇습니다 하면 좀 짜칠거같은데

진짜 개연성은 좀 만들고 하우징 만들어라 현재 살고있는 땅에서 방벽 너머로 탈출할려고 유목민 생활하는 주인공이 갑자기 천족땅에 짠 하고 집 생기면 좀 이상하지 않겟냐

초월 원정 성역도 개연성은 좀 만들고 이전 성역은 개연성 넣어서 조금 좋았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