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들 스티그마 어디서 모으세요?

전주원빈
댓글: 10 개
조회: 323
2026-06-27 11:18:10
어비스 닥사해서 모은 포인트로 스티그마 사도 20렙 찍을 포인트가 부족하구

사냥해서나온 스티그마조각 돌려도 실패만 와장창나고

스티그마 포인트가 턱없이 부족한데 여기계신 고수분들은 스티그마 20 그냥 찍으시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스티그마 어떻게 모으셨나요?? 스티그마 조각도 100퍼짜리로 만드는게 훨 이득인가요?

pve 위주인데 스티그마 모아야 사냥에 도움되니 어비스 무한 뺑뺑이가면 될까요?

Lv22 전주원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