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뉴비 입장에서 가장 큰 벽은 이거임

라추댐
댓글: 15 개
조회: 544
2026-06-26 08:29:35
뭐 갑자기 게임 안하던 40대가 복귀하는거보다
2030 애들 복귀 노리는게
방학시즌 복귀 타이밍인데

버스 대리 얘기히는데 던파고 롤이고 다 버스 대리 있었음
버스 대리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버스있대! 대리있대! 듣자마자 접을 정도는 아님

제일 접히는건 “마매”임

RPG 게임을 하는데 내 캐릭터가 세지는 방법이

남들 보다 더 광클하기

이딴게 말이나 됨?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아이온2 같이 해보자고 해도

엔씨겜이잖아 => 그래도 다른rpg보다 아직 혜자야

틀 게임이잖아 => 그래서 좀만 잘해도 상위권 간다

라고 반박이라도 하는데

마매 써야함? => ㅇㅇ 쓰면 편해
=> 그딴겜 왜함?

이렇게 됨

Lv41 라추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