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전부 각인 키나 획득으로 바꾸면 됨

그우뮝
댓글: 5 개
조회: 392
2026-06-26 07:01:08
니들이 싫어하는 쌀숭이도 다 터트리고

작업장도 박살내고

게임 제대로 즐길 수 있고 ㅇㅇ

대신 오드 에너지같은 피로도 관리 시스템도 삭제하면 됨

개인 거래도 횟수 제한 쳐 거는거 보니 개발진 입장에서 싫은거 같은데 당연히 이것도 삭제하고 ㅇㅇ

뭐가 문제임?

PVE장비 강화도 벅차서 PVP장비 강화는 손도 못대고 있는 유저가 널리고 널렸는데

왜 이렇게 안함???

근데 찔리는 애들 분명히 있을거야 ㅋㅋ ㅈㄴ 많을걸? 

그럼 작업장 ㅈ같고 겜 ㅈ같은거 다 견디면서 해 ㅇㅇ

Lv6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