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투력 낮은 치유 성역 얘기가 좀 보이는데

로스트리아
댓글: 4 개
조회: 278
2026-06-25 09:51:24
그냥 문득 생각난건데
내 생각으로는 투력이 아니라
상위 몇 퍼센트인가를 보면 비슷하지 않을까?
딜러들 평균 800 투력 상위 1퍼 파티에
700인 치유가 지원 했는데 700이 치유 기준 같은 상위 1퍼면
딜러 입장에선 화나겠지만 같은 급이라는 거지
심지어 치유 수도 적으니 더 심할테고ㅇㅇ
아님 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