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조립PC 잘 아시는 분 견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이늬인벤
댓글: 14 개
조회: 401
2026-06-24 20:54:06


안녕하세요 열심히 서칭하며 GPT한테 물어보며 견적 작성해보았습니다.


주로 하는 건 게임, 인터넷 서칭, 유튜브, 넷플 시청이며 게임은 아이온2 메인입니다.

현재 모니터는 FHD 32인치 모니터 두 대로 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있지만 하단 견적으로 PC를 맞추게 되면

추 후에 QHD모니터로 변경 할 예정입니다.


하단 견적에 미숙해서 변경하면 더 좋은 대안이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Lv19 카이늬인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