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성역대기도 치유탓 출발도치유탓

토르와망치
댓글: 6 개
조회: 1063
추천: 9
2026-06-25 00:46:38
이고 맞는거임? ㅋㅋ

성역대기 치유년들 쌀이라 여기까지안키움.

성역출발 치유년들 쌀이라 500만찍고옴.

700 600치유는 치유아닌갑소 ㅋㅋㅋ걔네들하고왜못감?

ㅋㅋㅋㅋ그런치유는 치유중에상위 넉넉잡아줘도 1-3퍼이내임


가려면


니들 수검빼줘도 4케릭 합쳐서 상위 6퍼이내들어야함.

못드니깐 당연히 못가는거임

호법까지치면 6퍼쌤쌤임 ㅋㅋㅋ

호법은 못데려가? 방5돌딜러아니면 도태지시발

Lv39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