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툴50K 손해라서 상향지원/모집했던건 아님..

박서브리프
댓글: 1 개
조회: 254
추천: 2
2026-06-24 18:33:23
" 난 귀족 치유니까 "

이 천외천이 그냥 기본으로 깔려있는 마인드임.

" 치유 모자라니까 낮은치유라도 데려가던가 아님 벌스던가 "

이 마인드로 하야하는데, 실제로 성역에선 이게 되는데

눈엣가시 호법때문에 원정초월에선 귀족이 아니라서

원정초월도 무조건 100% 한자리필수로 치유가 귀족대우 받게끔 만들어달라는게 지금 꽹가리치는 치유들인거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