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처음에 방돌 외친 치유 겁나많앗는데 흐흐.

토르와망치
댓글: 16 개
조회: 1062
추천: 7
비공감: 1
2026-06-24 18:03:23
불신만봐도 방돌 해야될느낌이엿거든. 

근데 어느 짱깨새끼가 아이고나죽네 ~

탱커새끼가 아이고나죽네~

딜러새끼들이 아이고 나죽네~ 하니깐

10강방어기준으로 던전을 바꿔버리면서

피흡 도 내주고

불패에 내성도주고 

하니깐 

방돌한애들은 와따마 이거뭐야..힐필요없자나 호법데려가야지~

방돌안한애들은 와따마 호법없으면 뒤지네?  

치유? 먼저뒤진 놈만살리고 난못사네? 힐받기는커녕 한방컷이네?
 호법데려가야지 ~

가된거야. 

오또카지 하다가 치유도 시너지와 딜을준거지.

그러니 짱깨새끼가 염병을하네?

그래서 짱깨한테 딜을 더줬더니

치유가 지랄을하네?

그랬더니 힐을 필요하게 해준거야

근데 그랫더니 딜러,호법새끼들이 성역방에 서폿없다고 염병하네?

어그럼 투력낮은 애라도 데려가 해준거야~

그랫더니 더지랄하네?

그래서 호법이라도 그럼 데려가 하고 호법한테 힐준거야~

그랬더니 

치유사망했더레 


Lv39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