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쌓인 오드 처리하고 충전 다 채워두려고 오늘 전캐릭 오드 다빼는중인데

아이콘 허벅지햝햝
댓글: 4 개
조회: 297
2026-06-24 17:14:54
본캐 원정 4분컷으로 32바퀴돌았는데 뒤질꺼 같은데

1주일에 재밌는게 칼드릭스 1시간 끝인데 원정초월 뒤지게 재미없는걸 계속 무한뺑뺑이 도는게 맞나 싶네...


항상 최상위 원정/초월은 오드4배 넣어주면 안될까?



Lv72 허벅지햝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