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왜 이렇게 복잡하게 남툴정상화를 하냐?

Micoco
조회: 167
2026-06-24 11:27:57
우선 전직업 무기 공이랑 스탯부터 통일시키지 
굳이 똑같은 돈내고 (사실 똑같은돈도 아님 재료값이 직업별로 다름)
똑같은 티어 무기쓰는데 무기공이랑 공명막 스탯이 달라야하는 이유가 뭔데

굳이 저기서 올라가는 공격력에 부가스탯에 공증% 효과를 
무시하는 새로운 계산공식을 세워야했음? 
대단한기업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