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거 살성 환분/호법 풍 너프없이 가려면

돌아보기
댓글: 1 개
조회: 208
2026-06-24 02:39:02
둘다 너프없이 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냐면

살성 환분이 풍을 받고 딜량 상승하는 기대값 만큼

마정궁 셋이 똑같이 풍을 받고 딜량 상승하는 그런 스킬이 존재해야함

그러니까 환분같은걸 마정궁 셋 모두한테 줘야한다는거임

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한게 아님

마도성 자체도 컨셉 자체가 그런 직업이 아니고 궁정은 내가 잘모르겠는데 ㅇㅇ


만약 어거지로 한다면 원소강화를 지금 30%인가 20%인데

이걸 한 100%정도로 늘려주고 쿨타임을 환분급으로 늘린다음

평타가 메테오로 나가게 해줘야함 이게 가능하겠냐는거지

걍 이건 방법이없어 환분 재감미적용 하던가 걍 풍너프 하던가지

이거 치유성한테 돌아갈게 아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