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은 말장난의귀재

토르와망치
댓글: 8 개
조회: 144
추천: 1
2026-06-24 02:17:29
서브딜 호법빼고는아무도 서브딜이 딜잘나와야한다고생각치않음.ㅋㅋ
           딜1넣어도 서브딜임
서브딜은 시너지로인한 딜도포함됨. Rdps 압도적1황 섭초부터

서브힐 이건왜 메인힐까지되는데 입닥칠까 서브힐정도만되게해달라해야지.  멘날외치던아이덴티티 치유힐인데그거 메인되게받았으니
치유성자체를뺏어간건가?

뺏겼다 - 자기게없어져야 뺏긴것. 근데 다있네. 호법이너프된게없음.
          그낭사 너무씹사기라벨런스파괴된 불패 피증25에서 피증20으로       줄임 근데 그거도뺏긴건아님.

버퍼라고 치유는버프없어야한다면서 탱딜 버프는 괜찮음. ㅋㅋ

Lv38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