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왜 딜이 쌔야하냐고 묻는 능지에게 설명해줌

아이콘 님하파티좀여
댓글: 37 개
조회: 996
추천: 12
비공감: 2
2026-06-24 02:15:21
파티 버프는 조루급으로 rdps 약 30%정도 올려주지?
원정 초월 힐케어 필요해? 
물약만 처 빨아도 다 클리어됨
힐케어 필요 없지?

호법은 가만히만 서 있어도 rdps 60% 올려주는데?
부족한 rdps를 치유 자체 dps로 체워야 그나마 던전클리어를 어느정도 마출 수 있지 않음?

너넨 그냥 허수아비를 파티원으로 넣고 플레이할꺼임?

Lv58 님하파티좀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