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바로 들킬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없음

돌아보기
조회: 162
2026-06-24 01:01:21
내가 막 드립느낌으로 나는 역대최고의마도성이다

이런건 걍 하는 말임

이 씨발 틀딱들아 드립이라고 ㅇㅋ?

근데 내가 단정적으로 얘기하는거

그건 다 사실임

나 나 잘났다고 생각안함 한때 훨씬 더 잘나갔음

지금이 망한시즌이고 잠깐 5년만 더 여기서 놀면서 돈 벌거임


니들이 평소 무시하는 그런 사람들

사실 알고보면 니들보다 잘난 사람 존나 많다는거

그런 반전을 주는걸 난 좋아함

그러니까 남 함부로 무시하지마라

물론 여기에 나같은건 찌끄래기 취급도 안해줄

대단한 형님들도 계시겠지만

게임커뮤에서 게임얘기만 했으면 좋겠단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