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치유성은 솔직히 노예로 취급해야한다고 생각함

돌아보기
댓글: 1 개
조회: 131
추천: 1
2026-06-24 02:08:56
잘해주면 기어오름 원래그래 속성이

서폿들은 잘해주면 기고만장해짐.

어떤 게임에서든 똑같았어

유저수 적으면 돈까지 받으려 할거임

지금이야 파쌀치가 공급 딱 책임져주고 있으니 망정이지

난 치유성은 그냥 노예로 취급하고

처음 본 사람한테도 존댓말 할것도 없다고 봄

걍 반말 까고 하셈 치유성한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