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발 존나 무섭네 ㅋㅋㅋㅋ

흑마와
댓글: 5 개
조회: 789
추천: 3
2026-06-23 23:50:51

벌써 분탕 7명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꽹과리 칠 인원들위해 갤에서 복붙가져와줌 


このゲーム、ガチでゲーだからに始めない方が いい。

이 게임은 사기 게임입니다.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韓国人プレイヤーもかなり被害に遭ってて、普通に地獄 見てます。

많은 한국인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約束を破ることを何とも思ってない運営です。

약속을 어기는 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사람들입니다


今から始めたらマジで後悔すると思います。やめとけ。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このゲームのバランス、第二次世界大戦の日本とアメリ カくらいり合ってない。

이 게임의 밸런스는 2차대전 일본과 미국만큼이나 맞지 않는다

베니수집가

Lv86 흑마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