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씨는 시태 파악 못하는듯하다.

Illlll0
조회: 284
추천: 2
2026-06-23 22:04:22
일단 아2는 지금 유저들 붙잡을 만한 그렇다할게 없음.
스토리 없지,귀여운 도로롱 같은 캐빨 요소도 없지 이러니 2차 창작으로 밀고갈 밈,캐릭터도 전혀 없음.

전투 재미 ? 응 마매~

남아있는건 언리얼5의 젖보똥으로  룩딸인데,
콜라보하면서 요번에 춤 내놓은거 빼면 춤도 주기적으로 낸 것도 없어,

의상도 내가 매번 다 사줬지만 결국 2~3벌 정도빼곤 애매해... 프리셋도 3칸밖에 없고, 날개 외형은 또 따로 바꿔줘야해....

그 와중에 밸패도 지금 공수표던지고 런 쳤음 ㅋ

여태 밸패하는 꼬라지 보면 매 밸패마다 20, 30%씩 급발진 하면서 상향 하향 해주고

스킬 변동을 ㅈㄴ하면서 아르카나 계속 바꾸게 하며 러시안 룰렛식 밸패만 존나함.

이번엔 남툴을 보고 밸패를 하겠다는데 그럼 그전에 데이터를 참고하지 않았거나, 새로 바뀐 데이터를 적용해보지 않았다,
즉 우린 QA를 거치지 않을테니 유저가 돈 과 시간을 써가며 대신 테스트좀 해다오 이런 자세로밖에 안느껴지는데 진짜 진지하게 7/1에 권성에 상급 스티그마가 나오고 25레벨이 추가된다 한들 밸패 기조가 이따구면 유저들이 다 만족하고 유저수 보존 가능하겠어?

식당에서 신메뉴가 나왔으면 사장이 레시피 만들어서 먼저 지가 먹어보고 메뉴 수정을 하든 가격 수정을 하든 해서 손님한테 내놓지

일단 다짜고짜 잡탕 쳐 내놓고 이거면 되겠지? 하고 만들어보고 먹어보시고 어떤지 말씀해주시면 물을 더 넣든 소금간을 더 하든 수정할게요 하면 그 음식점이 씨발 장사가 잘이나 되겠다

엔씨야... 기존 유저가 재밌게 해야 신규/복귀 유저들한테 추천을 해주지 이따구로 해서  7/1에 우리 새단장 했으니까 와서 츄라이 츄라이 해봐야 별점 1점에 개 쓰레기 잡탕집이라고 입소문 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