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 밸런스가 엉망인 이유

빤스도둑
댓글: 1 개
조회: 351
추천: 2
2026-06-23 22:09:04
캐시변신으로 밸런스 맞추던 사람들이

임원 달고 윗선에 있음

리니지m 캐시변신 대박치고


엔씨 게임 중에서

변뽑 없는데 잘나가는 게임 뭐 있음

없음


인x 도 남x 도  다 변뽑으로 올라간 애들임

그런애들이 맞추는 밸런스는


모든 직업이 딜러고

뽑기  컬랙션 따라서 달라짐


리니지2m

템빨+ 뽑기임

거기 인x 아저씨가 있었고


그런거 하던 사람들이

뽑기 없이 밸런스?


절대 불가능

Lv89 빤스도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