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너무 슬프다 400vs400 아그로 카이라 다뺏김

박국식
댓글: 1 개
조회: 263
2026-06-23 22:19:58
400vs400 못들어가서 카이라 갔더니 뺏기고

아그로 갔더니 뺏기고

공지 올라온거 보니 400vs400 관련해서 말도 없고

밸패 일주일 연기됐던데 

7월1일날 5인팟+권성 / 스티그마25레벨 추가되는데 무슨 데이타로 밸패를 한다는 건지 

운영 참 ㅈㄹ맞게 못한다.. 맞지? 아닌가?

뭐 생각이 있는건가???

Lv3 박국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