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리 하지도 말고 받지도 맙시다

페르and페르
댓글: 12 개
조회: 151
2026-06-23 11:16:09
계정 빌려주고 대신 해주고 당연히 그럴 수 있죠
근데 원정초월 판당 얼마니, 무스펠 대리비 얼마니..
대가 받고 던전 돌지는 맙시다 진짜...
벌리는 돈이 얼만데 기사 안하면 ㅂㅅ이다는 분위기며
모집글에 기사팟 당당하게 적는거며
대리비 얼마다 당당하게 광고하는거며
실수하면 남의 캐릭이니까 쉽게 막말하는거까지
아이온2 풍조 자체가 굉장히 안좋아지잖아요?
첨가는 레굔원 데려가고 공팟에서 실수해도 괜찮아요
해주는 그런 낭만은 다 얼어죽었어요

진지하게 꼰대 한마디 하자면
원정초월 공팟가면 한마디 말도 없다가
누군가 실수하면 갈고리나 날리고
루드라도 무료버스로 공팟에서 아무나 받아가도
구슬조차 안먹고 감사는 커녕 인사도 안해요

오늘 무스펠 대리 홍보보고 진짜 충격 먹었어요
무스펠에서 먹고자고싸는 아가씨 8명 대기중이래
뭐 룸싸롱 홍보해요??
겜이지만 분위기는 하는 사람이 만드는거잖아요
좀 클린하고 따뜻하게 놉시다

Lv6 페르and페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