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 근데 이거 신기하다

노래하듯이
댓글: 2 개
조회: 169
2026-06-23 09:18:59
어제 살짝 치혐 올라와서 호/치 좀 갈라치는 얘기 하다

오늘 그냥 이전에 플레이 했던 게임들 어떤 식으로 랏폿난 진행 되었는지 썻는데

갑자기 깔개 딜러들이 호법이 너프 방어한다고 댓글을 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싸워서 폿 밸런스가 비슷해야 너네같은 깔개 딜러들이 구직이 될거라 생각하는구나

니들 무스펠 취업 많이 힘든가보다?

난 치유가 한자리 고정을 하고 호법이 폿 경쟁이 아닌 딜러쪽으로 가서 경쟁을 하고싶다 마인드임

이거 지금 호법이 치마 벗겠다고 하는와중에도 계속 호짱깨 거리면서 분탕 치는애들 전부 딜러 부계정인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