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랑 호법이 좀 다른길을 걸어야하지 않나 싶다가도

아이콘 밸비
댓글: 3 개
조회: 188
2026-06-23 07:08:51
어중간하게 겹치면
딜찍 던전에선 무조건 호법이 선호될 수 밖에 없고
트라이던전에선 무조건 치유가 더 선호될 수 밖에 없는 구조는 여전할듯

아예 겹치는게 없도록 해야하지 않나 싶은데

그러면 순수하게 케어쪽만 담당하게 되는 치유는 여전히 트라이던전에서만 선호받게 될거임 호법도 좀 더 딜찍던전에서 선호될테고

그나마 지금 호법 파이 뺐어서 적당한 선을 지키는게 최선으로 보이긴 하는데 적당함으로는 효율충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것도 여전한 문제

님들은 어떤 해결책이 최선으로 보이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