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찌 됐든 게임이 뵹맛 구조라고 생각하면 개추

아이콘 논리력
댓글: 17 개
조회: 325
추천: 6
2026-06-23 10:26:50
독점적 가치를 각 직업마다 부여하라고

1 호법이 호법답게 힐 다빠고 버프만 가져가게.
파티화력을 극대화하는 유일무이


2 치유성이 치유답게 버프 다 없애고 치유스킬만 다 가져가게.
파티원의 생명줄을 쥐고있는 유일무이


3 게임 난이도를 존나 개빡세게 올려야.
난이도가 개빡세게 올라야 두 직업 가치가 오름


****대신 이 서폿 둘에게 스텟 비례 버프량증가 힐량증가가 반드시
저툴과 고툴간 차이가 극명하게 나야함.

아 해결 되네?

이 세개만 해결되면 해결이잖아 시팔
호법도 치유도. 싸울 일 없잖아

1 2 3 중에 하나라도 해결 안되면 안되고

앞으로 5명에서 가는거면 비율도 딱 좋잖아

탱 딜 딜 호 치

지금 딱 직업간 비율이 탱1 딜2 폿2 비율 아니냐

딱이다 이새기뜰아

도태되는 탱 딜 서폿은 당연히 나가죽어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