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죄다 랏치유인데

아이콘 핑크빛체리향
댓글: 23 개
조회: 279
추천: 1
2026-06-23 10:26:46
치유들은 도대체 얼마나 더 1황이 되고 싶은거냐?
그냥 치유성 힐 뺏고 딜줘라
무적 힐 뺏고 마도/정령처럼 흑마로 만들어 ㅋㅋㅋ
힐 주지도 말고 그렇게 원하는 딜줘라 ㅋㅋㅋ
서폿읏 호법하나로 가고 호법한테 무적이랑 힐주면되네

그렇게 힐하기 싫으면 딜러해
심지어 딜 높여주니까 이것들 힐안함

Lv72 핑크빛체리향

안녕하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