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이 13주 연속 상향 받았던 이유

아이콘 남깐마소
댓글: 15 개
조회: 811
추천: 7
2026-06-23 11:45:55

치유 이면서 치유 아닌척 자게 및 모든 게시판에 선동, 날조 글 작성

분위기 선동 및 날조 된 글 올리고 치징징 시작 

자게 분위기 분탕처서 치징징글 도배 시작

그결과 13주 연속 치유 상향 딜 + 버프 + 케어력  다 상향됨

하지만 아직도 목마른 그들 이젠 호법 풍까지 뺏을려고 하고 있다

이게 치유들 마인드임 선동 날조 = 상향

하지만 이제 운영진 들도 이 방식을 알았는지 커뮤글 보고 밸패 잡지는 않는거 같아서 그나마 다행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