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호법파티가 치유파티보다 빠르면 안되는거임?

요미는야옹
댓글: 32 개
조회: 462
추천: 5
비공감: 1
2026-06-23 13:22:31




호법 버퍼(스피드) / 치유 힐러(안정성)인데 각각가면 당연히 호법파티가 빨라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버퍼팟vs힐러팟 속도가 같길 바라는거임?
차이도 존나 많이나면 몰라 ㅋㅋㅋ
특성이 달라서 컨텐츠마다 선호도 차이나는거 당연한거임
그래서 치유는 성역 프리패스인거고 ㅇㅇ

직업 설명만 봐도 각이 보이는데 지능문제가 심각함;;
그저 귀족취급 받아보려고 허겁지겁 고른게 보여서 역겹다

Lv23 요미는야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