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누가 뭐라 해도 아이온2 쌀먹은 부동의 1위임

매끄리
댓글: 11 개
조회: 184
비공감: 1
2026-06-23 14:42:08
몇주째 쌀먹 순위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음.

이말은 즉슨?

유저는 없지만 쌀먹 1위 하려면

최소 95%는 쌀먹이어야 순위가 유지 가능함.

5%가 구매 해주고 95%는 쌀팔이임..

지나가다 쌀먹 아닌척 하면 귓방망이 때려도 무죄임 

특히 600이하 남툴들 

Lv21 매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