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씨바 회랑 어려움에 200k 들 지능이 존나 좋아졌네

슈웅
댓글: 13 개
조회: 439
추천: 2
2026-06-23 16:14:41

둘이서하는데 난입방을 만듬
막보방인걸로 유도하지만 정작 1넴도 안잡은 방임
고랩들 미끼 물어 막보방인줄 알고 들어가자마자 1넴을 둘이서 공격함
고랩 탈출 못함 (보스와의 전투중이라)
결국 1넴을 둘이서 케어하느라 안죽으니까 참다못한 고랩 1넴 잡고 탈출함
2넴도 마찬가지로 대기타다가 고렙 난입으로 들어오면 냅다 보스쳐서 탈출 못하게함
고렙 2넴까지 잡고 탈출함 혹은 남아서 3넴까지 함

3넴 고렙 둘이 해줘 마인드
최소 기여도 넣고 픽하면 뒤지니까 일어나질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파리지옥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드가면 못나온다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