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나도 오늘 밸패는 했어야 했다고 생각함

돌아보기
조회: 227
2026-06-23 22:50:04
왜 신규시즌이 오픈됐는데도

밸패가 아직도 발목을 잡고있어야하냔거지

아직도 쇼케이스때의 교훈을 못얻음?

아벤에서 쇼케이스내내 나온소리 80%가 밸런스 얘기였음

니들 업데이트 관심이 없다고요

이번에도 한번 더 이슈로 이슈 덮으려고

살성 못잃어서 지금 밸패 미루고 업뎃으로 이슈 덮으려고 하는건데

지랄 좆까지마라 내가 끝까지 살성 팔다리 다짤라놓을때까지 개판칠게

- 전마협 살성 오밸 특별대책위원회 위원장 배상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