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내가 호치대전의 결말을 알려줬잖아

돌아보기
댓글: 8 개
조회: 194
2026-06-24 01:50:33
난 명백히 치유성보단 호법성편임

호법성들은 나한테 피해를 준적이 없어

근데 치유성은 딜러 피흡너프하라고 하잖아

난 심지어 마도성이라 이거 별 상관이 없음

저번 시즌2 치유성들이 처음으로 피흡으로 염병떨때

그때 상시피흡 사라짐. 있긴한데 너무 구데기라 딴거씀


지금은 확률에의해 일정시간만 활성화되는 빙결폭발이란걸로 피흡씀

사실 그때이후로 응룡풀셋 풀돌 맞춰야겠다 생각해서 이미 완성함

그래서 피흡에 막 목메는 상황은 아님 걍 내가 갖고있는걸 자꾸 빼앗으려 하니

그게 싫은거지.


근데 내가 호법성 응원하는것과 별개로 호법성 

특히 질풍의 권능 이건 무조건 너프 대상일수밖에 없음

문제는 재감과 전속임

재감과 전속의 특징이 머냐면 이건 저항이 없단거야. 그러니까 통제수단이 없음

그리고 재감은 직업마다 효율이 너무 크게 달라. 

똑같이 풍을 받아도 다른 직업은 살성만큼 효율이 안나옴. 

전속도 직업마다 효율이 너무 크게 다름. 왜냐면 직업마다 전속캡이 다르거든


때문에 이 질풍의 권능이라는 스킬은 그 존재 자체가 밸런스 불균형을 야기함.

어쩔수가없어 이건 팩트임. 아마 이건 다른 스탯으로 대체될 가능성이 매우 큼

아예 너프를 당할수도 있고

이건 마음의 준비를 해야할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