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입니다

박미교
댓글: 9 개
조회: 208
2026-06-23 15:55:52
오픈부터 재밋게. 해오고. 있는데
솔직히 버프고 타클 너프. 이런건 신경안쓰고

단지. 탱자리에 수호나 검성 솔직히 잘 가리진않죠
딜자리. 살궁마정  그때 그때 벨패에 따라다르지만 누가가나 큰차이가없으니 투력맞으면 왠만하면. 갑니다
남은 서폿 자린 원정초월방 조금먀보시면 알겟지만 호법 폿 구함이넌곳은 많은데 치유구함 은 겨의없죠

그냥 치유랑 호법이 누굴데리고 가도 비슷한 효율이 나오게 해달라는것 뿐인데 그럼 호법구하니 치유구하니 안가리고 폿구할건데

그걸 맞춰주는거 엔씨는힘든가봐요

Lv3 박미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