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능한 게임 운영 타사 선례 딱 따라가고있음.

Illlll0
조회: 148
2026-06-23 16:03:28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으로 클래스 여기보다 훨 많은 캐릭터 가짓수 진짜 클래스 한두개씩 깔짝 깔짝 스킬 계수 상향했다 다시 너프했다 반복하면서 라방 없이 잠슈타며 1년+ 을 시간 끌었음.


엔씨 이새끼들도 그거 곧 시작하는듯하다 ㅋㅋㅋㅋ


참고로 검은사막은 전이 시스템 있어서 본캐 장비 강화도 그대로 부캐 하나는 복사해서 밸런스 출렁여도 유저들이 그냥 이리 저리 갈아타서 원성이 덜하긴 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