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새 남툴 패시브 동일점수 아니라던 날조하던 치짱깨 한마리 글삭했네;;;

아이콘 완전개사기
조회: 209
추천: 1
2026-06-24 08:56:48
뭐 주요 패시브스킬이 아직 동일 남툴점수 아니다

공준 충적 이런거는 아직 남툴 조금 더 준다 ㅇㅈㄹ 징징떨더니 

욕쳐먹고 글 삭제하고 어디갔노....

내가 알아왔어 패시브스킬렙차에 따라서 10렙+++ 20렙+++ 이런식으로

렙차마다 더 오른대 공준충적이런거때문이 아니고 시바라

패시브 30렙이상부터는 조금 더 오르겠지ㅇㅇ

그래놓고 뭐 시바 지 치짱깨 패시브는 아직 남툴 적게 오른다 ㅇㅈㄹ 떨고있었노;;;

Lv75 완전개사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