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느끼고있는 치유

아이콘 바람탑
댓글: 11 개
조회: 373
2026-06-24 15:23:49
1 pve 
  - 할만한데 구조적 태생의 문제점이 있음 병신같은 천벌모션 병신패시브 확률성초기화인 주력딜
  - 다른게임이면 힐러가 이정도의 딜을 가지고있으면 만족해야되는 부분인데  파티쟁제외 모든 컨텐츠가 딜말고        할게 없음
    딜상향원함 힐러라고하지마세. 초월 원정에서 힐 하지도 않음 치빛 20찍어서 그냥 그거주면 다버티고 알아서 피      흡함,  
  - 대징 보빛 증기 고결 생권 들고 다님 성역은 2파티치유가 대징들어서 대징뺴고 면죄  /  한바퀴돌고 생권도 필요성을 못느끼는 파티는 부활로 바꿔줌

2 pvp
  -죽창메타때 무적5초의 미친 벨류로 신급이였으나 현재는 심각한 상태임 마도와 더불어서 pvp딜상승이 절실함 내딜보다 특정직업 피흡이 더좋은느낌  

3 시너지 
  - 랭작 아티공명 보스 때문에 좀 아쉬움 디버퍼형이라 보빛말고는 파티에 도움줄수있는게 치유자체 딜임 치유가 
    rdps가 구린케릭은 아니라 분명도움은 되는데 그 효과가 호법대비 떨어지는건 사실이야 그래서 딜을좀 주세요       호법보단 쌔야지 이런 구조면 pvp도 즐겨하는 입장에서 백금훈장 수급이 계속 밀리는 느낌
  - 클래스 별로 바뀌어도 호법분들이랑 파티한 치유가 우선순위 쓸어갈듯

4 파티구인
 - 성역 ㅈㅅ 고정팟다님 
 -  원정초월 혼자뺄때는 그냥 방 만들어서가는데 통투력 탱 딜러들 지원 잘 와서 문제를 느낀적은 없음 
    내투력기준으로 방파고 투력기준으로 컷하거나 승인함 
    
 뭐 던전구조개선 . 시너지 상승 뭐 의견이 맞던데 
 타직업 끄댕이안잡고 갈수 있는건 딜상향뿐임 다만 치유가 딜이 약해야된다는 인식은 좀 바뀌었으면함 아이온2에서는 딜이 필요함  
치유딜 동스펙 대비 구린건 구린거잖아 딜조금 더줘 그냥
아님 시너지자체를 남툴이나 공격력 대비해서 차이좀 나게 조절해주면 좋긴하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