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정령out!약코out!

디몰
댓글: 8 개
조회: 246
비공감: 1
2026-06-24 15:26:25
대체 정령들은 왜 약코타고 자꾸 밸런싱 파괴하는거임?
걍 지들이 타직업보다 딜이 밀린다고 생각하면 눕는거임?
그리고 성역에서 정령들이 자꾸 죽어서 딜을 못넣는다고 하는데 다른 직업들 똥꼬무빙 칠때 니들은 그럼 편하게 정령으로 프리딜 넣고싶냐?
대체 왜 마도 머리채잡고 늘어지냐 ㅋㅋㅋㅋ

그냥 약코팔이는 거르는게 답이다.
원정/초월/성역에서 정령성 보이콧을 선언한다.

정령 OUT! 약코 OUT! 

Lv1 디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