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저번주에 살성만 5번 추방했음

다양하게키움
댓글: 16 개
조회: 351
추천: 1
2026-06-24 15:42:59
진짜 농담이 아니라 미터기켜고보면 스킬 빼놓고 치는애들 있더라?
물론 정상적인 살성 만날때까지 받아보자 싶어서
계속 살성만 받아봤는데 당연히 정상살성이 더 많았는데
한 20판 도는데 5판이나 주작살성 만나니까 이게 비율이 꽤 높긴하네??
진짜 왜 그러는거야?
왜 스킬을 빼고침??? 진짜로 상향받으려고 스킬 빼고치는거임?

Lv40 다양하게키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