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ㅎ) 갑자기 남준이 입장이 이해가됨 내부테스트 해봤을텐데

아이콘 afe21
댓글: 1 개
조회: 479
2026-06-24 09:12:43
남툴 맞춰놓고 테스트해보니

지들이 마도 20퍼 딜 상향해놨는데

딱 그만큼 차이 날거임

그럼 결국 롤백해야되는데

병신짓한게 그대로 드러나잖아

결국 명목이 필요했을거임

요약 : 마도는 패치전 딜이 맞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