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정상화해야할 것 추가

카노스미래
댓글: 6 개
조회: 256
2026-06-24 14:54:46
후피증 마석←← 살성기준 강타급 효율이라
레굔 고점 살성은 무조건 후피증+@ 박는데
남툴에서 너무 짜게 쳐줌

엑티브20랩 개수 ←← 내부캐 검성기준 20랩찍어야하는게 솔직히 내찍밖에없음
그나마 더 뽑자면 3개정도?
근데 검마마마궁정 키우는 입장에서 마도 빼고는
사실 다 비슷함 필수 아르카나개수가 ㅇㅇ..
그래서 이건 아직 그렇게 문제인진 모르겠음

모두가 행복하게 아이온을 즐기면 좋겟슴
접지말고 서버비 보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