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볼때 이 게임은 모두가 함께 즐길수는 없어보임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178
2026-06-24 14:52:13
물론 하위컨텐츠만 하면서 천천히 하는 사람들 말고

최상위컨텐츠까지 바라보면

저과금 노력형 유저라고 치자

일단 부캐돌리고 숙제다빼고 그러면서도 현질도 어느정도 해주고

그러면서도 딜은 좀 잘해야함 이건 매크로 돌린다쳐도

지금도 무스펠이 어려운 떨거지새끼들급으로 게임을 못해선 안됨

랭작도 하려면 최소한의 센스 있어야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해야하기때문에 정신병자는 아니여야함

그리고 이 모든 컨텐츠를 다 소화할정도의 게임시간도 필요함


이 게임 할 의향이 있는 100명의 직장인중에 이정도는 몇명이나 될까

솔직히 내가 기형적으로 게임 많이하는거고 게임 시작하면서 많은거 잃었음

대부분은 쉽지않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