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권성이 나와도 문제점이 한둘이 아닌데

아이콘 시이라
댓글: 4 개
조회: 264
2026-06-24 15:14:20

뉴비 나 복각하는사람 아니고선

이거 본캐로 키우기에는 너무 재화의 차이가 큰데

PVE 는 뭐 제작 때려박아서 갭을 좁힌다고 쳐도

어비스템은 하루아침 뚝닥 되는게 아니라

한시즌을 통채로 갈아 넣어야 다음시즌에 참여가 될정도 일건데

조율석 쳐먹으러 다니느라 오드도 부족할거고

이거에 대한 생각은 하고 있는거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