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남툴 패치로 알게된 직업차

오덕진
댓글: 20 개
조회: 1972
추천: 11
비공감: 3
2026-06-24 09:05:09


1. 살성

마 > 검 > 궁 = 살 > 정

살성이 남툴 낮았다는게 구라로 밝혀짐 (남툴 -50 손해보고있다는 개소리하던놈들 나와라)

오히려 창멸룡 살성은 남툴이 더 오름 

이새기들은 딜너프 -20% 더 갈기는게 맞음






2. 치유

남툴이 제일 낮았던건 맞음

근데 세팅 이상하게한 치유는 덜오르고

조율 제대로한 치유는 20~25정도 오름

결국 세팅차이가 컸음



Lv33 오덕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