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남툴 정상화때문에 스스로 목 조이게 생김

쿠쿠리아
댓글: 2 개
조회: 320
추천: 2
2026-06-24 11:04:55
솔직히 치유성도 남툴손해에 대한 불만은 많았지만
치유성은 딜러가 아니었기때문에 그렇게까지 정상화를 부르짖진 않았음

살정<<둘이 타 직업 뻥툴 머리채 잡으면서 부르짖었지

특히 살성같은 경우는  궁성 머리채를 오지게 쥐어잡고 흔듦

후피증에 후방잡는다는 인식으로 가장 어려운 직업을 하는 것이라 딜이 평균적으로 높아야한다.
=> 백마커가 생겨버린 시점에서 이 논리도 안먹히고

아 조작이 어려워서 고저점차가 심하다
=> 인게임 매크로로 정상화 되버린 시점
=>마는 직접 누름 아직도 ㅇㅇ;;

근거리딜러로서 원딜보다 조작난이도가 심하고 분리하다
=>막기,체방 그리고 친히 근거리난이도가 불합리하지 않다는 걸 모두에게 보여주신 'x년군주'님 사태로 이거조차 안먹혔기에

살성들이 딜 하향 또는 본인 딜상향 명분을 주장하면서 내세우던게 마뻥툴임

근데 오늘 정상화된 시점 통계상으로 마 뻥툴(+-15로)는 이 통계가 뒤집혀져버리지 않음

현 시점에서도 마 살대비 30뻥툴은 차이가 나야 통계가 뒤집히던지 말던지 하는데 생각보다 마도성 뻥툴이 크지가 않았던거임

이 사태에서 진짜 살성은 또 자기 목을 자기가 조르는 셈이 되버린거지

심지어 특정구간(창 멸룡에 액티브투자 많이한 살성)아니면 오히려 살성들 조차 소폭 툴이 떨어져버려서

궁성이 딜가지고 머리채 잡는건 반박할 명분도 안 생겨버림

심지어 수호성 마저도 검성 뻥툴이 본인대비 30-50 드라마틱할 줄 알았던 시점에서 달랑 20도 차이가 안나는 병크가 터지면서(생각치도 못하게 본인도 뻥툴의 수혜자) 스스로 목줄을 차버린 사태임

이 사태에서 마검 뻥툴 맞았네가 아니라 애들이 생각보다 드라마틱하게 툴 이득을 보는게 아니었다는 게 정답이고

이대로 가도 통계상 살은 -5프로정도 딜 떨구고 정궁은 10프로정도 올리면 황밸되버린다는게 웃긴 포인트임

이 툴 정상화의 주도세력은 살성이었지만 역으로 머리채 더 잡히게된 상황이 연출되서 나는 이게 더 재밌다고봄

참고로 나는 궁성이니까 태클 ㄴ

Lv2 쿠쿠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